2021년 12월 30일 목요일

심승환, 김정민, 조남재_사자탈 흥실이

 















많은 시간과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팀원들과 잘맞아서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. 기간이 2주라서 짧다보니 원하는 대로 구현하지는 못했지만, 상하 운동할 수 있는 막대를 양쪽에 위치시켜서 좌우로도 움직일 수 있는 보완방법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.
이외에도 보완 부분을 발견할 수 있어서 의미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.


댓글 2개:

  1. 김정민, 심승환, 조남재 학생이 진행한 사자탈 흥실이 프로젝트는 한국인의 흥이라는 감정을 느낄 수 있어서 즐겁게 보았습니다. 목업의 퀄리티도 좋았고, 비디오 스케칭 영상도 좋았습니다. 좋은 동료평가를 받았지만, Rich한 인터랙션의 부분을 조금 더 고민해서 진행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프로젝트에요. 사운드에 반응하거나 사람의 손동작(?)이나 제스춰에 반응하는 흥실이를 만들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. 수고많았어요.

    답글삭제
  2. 그리고 구조적 해결안에 대한 상세 소개가 있었더라면 발표자료도 더 충실해졌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. 문제가 있었고, 그 문제가 해결되는 과정에서 새로운 인터랙션의 가능성을 발견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프로젝트였다고 생각합니다.

    답글삭제

심승환, 김정민, 조남재_사자탈 흥실이

  많은 시간과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팀원들과 잘맞아서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. 기간이 2주라서 짧다보니 원하는 대로 구현하지는 못했지만, 상하 운동할 수 있는 막대를 양쪽에 위치시켜서 좌우로도 움직일 수 있는 보완방법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. ...